CampusOK 유학원
GCN 유학회사
   
즐겨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커뮤니티 사이트맵
CampusOK 유학원
지도로 검색
상세조건 검색
스페셜 패키지 프로그램
무료영어스터디
1:1 MSN 상담
HOME >유학후이민>호주이민
457비자의 목적은 호주인이나 외국 고용주들이 호주에서 일하는 고용인들을 최대 4년까지 스폰서로 해줄 수 있도록 허용하는 데 있습니다. 고용인은 2년의 고용 기간 후에 ENS, RSMS를 통해서 영주권을 신청하거나 또는 독립기술 이민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임시비자이기 때문에 자녀 학비가 완전 면제는 되지 않고 medicare 등도 포함되지 않으나
경제적 어려움을 호소하면 학비와 medicare 면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기술심사는 필요치 않으나 의심이 가는 경우 정식 기술심사기관에 의뢰할 수 있습니다.
기술직으로(ASCOlevel4) 연봉 $75,000 이상이나 직업(ASCO Group 1-3)일 경우에는 영어가면제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training외에 근무 시간, 근무조건, workparameter 등도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정비사가 정비일 외에 일을 할 경우 취소될 수 있습니다.
주위의 신고나 동료의 신고로도 취소될 수 있습니다.
취소되기 전 고용주와 고용인을 인터뷰하며 여기서 최종 결정이 납니다.
취소되어도 28일 안에 MRT에 항소할 수 있으며 이유가 충분하면 비자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스폰서의 잘못으로 스폰서 쉽이 취소되면 다른 직장으로 옮길 수 있습니다.
-고용주 스폰서 자격조건
"고용주는 합법적으로, 그리고 적극적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어야 합니다."
"(서류상으로만 존재하는 사업은 고용주로서의 자격이 없습니다.)
  그러나 사업을 설립하고자 하는 분명한 의도가 있는 경우라면, 새로 설립될 예정인 사업이나 사업계획서 등도 고려될 수   있습니다."
"사업 실적이 좋아야 하며 호주 이민법에 어긋나지 않아야 합니다."
· 고용주에 대해서 알려진 불리한 사항이 없어야 합니다.
· 고용주가 이전에 다른 사람을 해외에서 고용한 적이 있다면 이민법을 준수했다는 사실을 입증할 수 있는 기록이
  있어야 합니다.
· 호주 내에서의 사업 행위가 불법적인 것이 아니어야 합니다.
· 호주 경제권 안에서 해당 분야의 경쟁력 증가
"호주 사회에 이익을 가져 올 수 있음을 증명해야 합니다."
"해외에서 인력을 고용하는 경우 호주 시민이나 영주권자에게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면,"
· 호주 시민권자나 영주권자에게 일자리를 제공해야 합니다.
· 호주 상품과 용역거래의 확대
· 사업의 해외시장진출 연계성 개선
"호주에서 운영되고 있는 사업의 해외인력 고용이 다음 중 한가지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합니다."
· 새로운 사업 기술을 소개, 사용, 창출해야 합니다.
· 발전된 과학 기술을 소개 또는 사용하거나, 새로운 기술을 창출해야 합니다.
· 호주 시민권자 또는 영주권자를 위한 만족할만한 교육훈련을 제공한 기록이 있거나, 교육훈련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해야 합니다.
"해외 고용주"
· 호주에 근거를 두지 않았거나, 공식적인 지점이 없는 사업체라면 다음의 경우에 해외인력을 호주로 영입 할 수 있습니다.
· 호주에 지점을 설립하거나, 합작회사를 만들거나, 대리점 또는 자회사 설립을 하는 경우
·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거나 기타 호주에서의 사업활동을 해야 하는 경우
- 저밀도 지역 고용인을 위한 특혜